이제 한국은 실업문제를 걱정할 필요는 없네요 국내정치

전능하신 MB님을 만난 전경련회장님들이 8년간 300만개 일자리를 만든답니다.
지금 우리나라 실업자수가 공식적으로 2010년 현재 889,000명이라는데
전경련에서 1년에 40만개 일자리 만들어서 8년동안 300만개 이상 일자리 만들면 취업걱정없고 실업자문제는 하나도 걱정안해도 되겠습니다.
당장 올해40만개 일자리만들면 공식적인 실업자수가 반정도 줄어들겠네요
진작 좀 MB님이 전경련 불러서 다그치지 그동안 뭘했나 모르겠네요.
MB님이 다그치거나 진노하거나 부탁하시면 이세상에 안되는게 어디있습니까? 
아니면 미리 MB님이 직접 전화라도 한번 해주시었으면 되었을텐데 아쉽네요.

그런데 일자리 300만개 만드는데 전경련이 조건을 달았네요.

조석래 전경련 회장은
"우리가 일류선진국가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선진국 수준의 인적자원 활용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일자리가 300만개 이상 만들어져야 한다고 본다"며
"이를 위해선 노사관계가 선진화돼 기업들이 자유롭게 채용하고 해고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져야 하고 세제나 규제가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게 돼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고마음대로 할 수 있게해주고 세금안내게해주고 규제풀어달라는 말이군요.
그거 안해주면 300만개 안만들겠다는 겁니까? 하겠다는 겁니까?
아니면 해고를 300만명하고 채용도 300만명을 한다는겁니까? (이러면 쌤쌤이 아닌가--;)
새로 신규일자리를 300만개를 만든다는겁니까?
헷갈리긴 하지만 300만개만든다니까 산수적으로 생각해볼랍니다.
하여튼 300만개라고 했으니 올해부터 정부는 정말 300만개를 8년동안 만드는지 헤아려봐야겠네요.
300만개신규로 만든다면 사실상 실업자수도 330만명이라고 보도났던데 그많은 사람들문제도 다 해결하겠네요.
하여튼 한국경제발전에 대한 재벌의 공헌도가 워낙 커서 재벌기업총수는 법적인 사면도 잘되는 나라인데 재벌들이 실업자문제를 8년안에 해결해주겠네요. 

MB, 재계총수들과 긴급회동…‘일자리+세종시’ 두토끼 잡기?